CEO인사말

아이코프가 거품없는 유통과

홈페이지 구축사업에

앞장서겠습니다.

 

12년간 온라인 MD경력으로 2011년 자립한 아이코프는 생활용품 및 생활가전, 생활뷰티를 중심으로 초석을 구축하고, 파델파델선즈 시리아 알레포비누를 수입하여 상표권을 등록한 수입원입니다.
현재 오픈마켓(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과 종합몰(GS SHOP, CJ오쇼핑, 롯데닷컴, 롯데홈쇼핑, 신세계몰, 홈앤쇼핑, 현대H몰), 소셜커머스, 폐쇄몰 등 온라인에서 경쟁력있는 제품으로 눈부신 판매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12년의 MD경력과 디자인 스킬을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해가고 있습니다.

또한, 워드프레스를 이용하여 홈페이지 제작 비용에 거품을 없애고, 누구나 홈페이지를 가질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회원간 제품 및 판매방법의 노하우를 공유하여 제품의 공급자와 공급받는자의 폭을 넓히고 업체단계별의 유통마진을 줄여, 현재 소셜커머스 등 마진폭이 없는 제품판매에 쉽게 다가갈수 있도록하는 기업형 소셜을 지향합니다.

이에 앞으로도 변함없는 고객감동을 실현할 것을 약속드리며, 지속적인 다각화 사업추진, 프로그램 개발 및 전문적인 인재양성을 통해 최상의 고객 만족 서비스를 지향하는 진취적인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모든 소상공인이 중소기업으로, 중소기업이 중견기업으로, 중견기업이 대기업이 되는 그날까지 맨뒤에서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과 격려, 질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